스타트업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 퀵버전 론칭

애드히어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가 16일 퀵 버전을 출시했다.

기존의 브릭씨 서비스는 ‘24시간 수락형 시스템’으로 광고주가 원하는 인플루언서에게 초대를 보내는 방식이었으나, 이번 퀵 버전 출시로 ‘선발형 캠페인’과 ‘선착순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선착순 캠페인’은 빠른 시간 내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고 싶은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로, 인플루언서를 최대 5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 가능하다. ‘선발형 캠페인’은 캠페인에 지원한 인플루언서 중 일부를 광고주가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브릭씨는 출시 11개월 현재 인플루언서 가입자 7,500명, 총 팔로워 수 8,300만 명을 돌파했으며 600명의 광고주 회원을 확보했다.

브릭씨를 개발한 애드히어로는 지난 10월 네오플라이, 엔텔스, 다날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기술고도화 추진력 및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12월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2년간 5억원의 연구개발 지원금을 지원받게 된다.

애드히어로 김진아 대표는 “브릭씨 퀵버전은 더욱 빠른 시간 내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고 싶은 광고주와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인플루언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또한 “꾸준한 개발 고도화를 통해 더 빠르고 스마트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상생하는 건강한 시장 구조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애드히어로, 공동구매 정보 제공 플랫폼 ‘공구헌터’ 출시

스타트업

브릭씨 운영사 애드히어로, 커머스 플랫폼 ‘브릭셀러’ 론칭

이벤트

[현장] 스타트업-대기업 눈높이 맞춘 네트워킹 파티 START

투자

애드히어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로 팁스(TIPS)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