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벤트

상하이 시민 눈길 잡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중국 상하이 팝업 전시가 난징동루 보행자거리 초입에 위치한 스마오 광장에서 열렸다.

21일까지 3주간 운영되는 카카오프렌즈의 상하이 팝업 전시 현장은 3.5미터 크기의 초대형 라이언을 비롯해 K캐릭터 열풍의 주인공 어피치, 무지, 네오, 제이지 등 다양한 캐릭터 구조물들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대형 포토존을 형성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중국 국민 메신저 ‘위챗’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는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한 후 참여 가능하며,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라이언 풍선, LED 머리띠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의 카카오프렌즈 공식몰을 팔로우한 사람들에게는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프린트한 후 포토 액자에 넣어주었으며, 현장에 비치된 ‘티몰 자판기’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전신 키체인 7종 중 1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저녁 시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댄스 퍼포먼스 및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현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플래텀 연구원 / 있는 그대로의 중국을 독자와 공유합니다. 한-중 창업자들의 큰 꿈을 응원합니다. / I want to share a perspective of native Chinese so that we could make a wider world together. Dream big with Korean and Chinese startup entrepreneurs, and make the dream come true by trying my best.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카카오프렌즈 중화권 첫 매장 대만 타이베이에 오픈…첫 날부터 성황

글로벌

‘립스틱 왕’을 영입한 상하이시… 中 도시 간 톱 클래스 인플루언서 유치 경쟁

글로벌

美 패스트푸드 체인 ‘파파이스’ 中서 첫 매장 오픈…새벽 4시부터 줄서 구매

글로벌 이벤트

[현장] ‘AI·5G·스타트업’ CES 아시아가 주목한 핵심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