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어플로 심리상담… 맞춤형 상담 앱 ‘마인드카페 프로’ 론칭

현대인에게 스트레스는 고질병과 같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증상은 심리, 신체, 행동 등 모든 영역에서 나타난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두통, 소화불량, 요통, 불면증, 피로감, 피부트러블, 탈모 등이 있다.

익명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는 아토머스(대표 김규태)는 1:1 원격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인드카페’는 편하게 속을 털어놓을 수 있는 심리상담 서비스로, 회원은 자기 고민을 익명게시판에 손쉽게 작성할 수 있다. 이를 전문성 관리 시스템을 거쳐 선발된 전문가가 상담을 진행한다.

마인드카페 프로 이용자는 실시간 채팅상담, 실시간 전화상담 중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우울증, 공황장애 등 정신질환을 앓고 있거나, 대인관계•진로 등 다양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문 심리상담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것이다.

마인드카페 프로는 기존 대면 상담 대비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도 익명성을 보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신과 상담을 받고 싶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심리상담 비용이 부담되는 전업주부 등 익명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심리상담소가 될 수 있다.

김규태 아토머스 대표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통해 복잡하고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상처받은 모든 분들이 더 이상 혼자 힘들어하지 않고 전문적인 치유를 통해 건강하고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스타트업 수상소식]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업루트컴퍼니, 아토머스, 구름

투자

‘마인드카페’ 운영사 아토머스, 명상 앱 ‘코끼리’ 운영사 마음수업 인수

투자

‘마인드카페’ 운영사 아토머스, 60억 원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스타트업

멘탈 케어 플랫폼 마인드카페, 日시장 ‘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