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화장품샵 카드결제 올리브영 1위, 이니스프리 2위, 롭스 3위

지난달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가장 큰 화장품샵은 올리브영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한국인 130,000명의 카드결제 데이터를 분석 추정한 결과, 지난 2월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가장 큰 화장품샵은 올리브영으로 1,294억이 결제되었다.

2위는 이니스프리로 194억, 3위는 롭스로 118억, 4위는 아리따움으로 112억이었다.

2월 기준으로, 올리브영은 439만 명이 1회당 평균 20,643원씩 월 1.4회를 결제해 월 29,511원을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하루 중 결제금액이 가장 큰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11시, 오후 7시에서 9시였다.

작년 한 해 올리브영의 카드 결제금액 총액은 1조 8,776억으로 조사됐다.

위 조사는 한국인 소비자가 신용/체크카드로 해당 브랜드를 결제한 총 금액을 추정한 것이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트렌드

인스타그램, SNS 앱 사용자 1위…스레드 사용자 133% 급증

트렌드

불황 속 중고·저가 앱 인기 급상승…불황형 소비 트렌드 심화

스타트업

CJ올리브영, K뷰티 글로벌 허브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