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지난해 경쟁률 63.5:1 ‘신한두드림스페이스’ 2039 입주 스타트업 모집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일자리-문화 융·복합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인큐베이션 센터에 입주할 청년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자격은 창업 6개월~3년 이내의 만 20-39세 청년인 스타트업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최대 1년간 성장 단계에 따라 사업운영 지원금, 경영 컨설팅, 투자유치 지원 등이 제공된다. 매장형 입주팀과 사무형 스타트업을 동시에 모집하며, 선정된 팀에게는 매장과 사무공간을 최장 1년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입주팀에게는 입주기간 동안 인큐베이션 센터가 지정한 단계별 성장 기준을 달성할 경우 최대 3,000만 원의 지원금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사무형 스타트업 공모에서는 투자 유치를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 경험이 있는 청년대표의 재도전 스타트업을 우대한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 관계자는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꿈과 열정이 살아있는 청년 창업가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공간’이라며, ‘창조적 에너지를 보유한 청년 창업가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는 창업에 뜻을 두고 있는 2039 청년 창업가들을 위한 창업교육 프로그램 ‘디지털라이프스쿨’과 스타트업 취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을 위해 직무교육 및 잡매칭을 지원하는 ‘매치메이커스’, 전문적인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크리에이터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장에서 듣고 올바르게 전달하겠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16일 간 진행된 스타트업과 청년 구직자의 만남

이벤트

유망 스타트업 50개사 참가하는 ‘잡매칭 데이’ 열린다

이벤트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인큐베이션 센터 5기’ 스타트업 모집

이벤트

신한두드림스페이스, 문화예술 청년스타트업 지원사업 공모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