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ADB가 선정한 올해의 스타트업 ‘이너보틀’, 킥스타터 프로젝트 론칭

친환경 용기 솔루션 기업 ‘이너보틀(대표 오세일)’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kickstarter)에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작년 중소기업벤처부, 과학기술부, 교육부, 국방부 4개부처가 공동으로 개최한 도전 K-스타트업 2018에서 5770: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차지한 이너보틀은 최근 국내 최대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인 코스맥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시아 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로부터 올해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다수의 다국적 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개발을 논의 중이다.

이너보틀은 금번 킥스타터를 통해 이너보틀 솔루션을 국내는 물론 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이너보틀이라는 새롭고 혁신적인 용기 솔루션이 소비자는 물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환경문제의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음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세일 이너보틀 대표는 “특히 리워드의 경우 내용물은 EWG 1등급의 순한 로션을 선택하여, 이를 이너보틀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하고,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후원자가 이너보틀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금번 기회를 통해 이너보틀 솔루션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steveoh/sustainable-zero-waste-packaging-solution-innerbottle?ref=project_build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5월 론칭…200개국과 연결

스타트업

와디즈, 수익성 개선으로 흑자 전환 가시화…2026년 상장 추진

스타트업

맥파이테크, 킥스타터 58만 달러 펀딩 성과

Uncategorized

와디즈, 도서 펀딩 급성장… 1월 서포터 62%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