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스타트업

위브랩, 애드테크 부문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데이터 분석 기술기반 광고 마케팅 회사인 주식회사 위브랩(대표 김동욱)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s)로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페이스북의 기술 평가 및 자격 획득 심사과정을 통과해야만 부여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위브랩은 광고 캠페인 운영을 통해 누적된 노하우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현업의 실제적인 요구사항들을 취합하여 광고 솔루션으로 개발했다. 이러한 광고 솔루션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애드 테크 부문에서 기술력 및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 7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위브랩은 광고 소재의 인게이지먼트 통합이 가능한 광고 복사 및 생성 기능을 가진 AD1SHOT Cloney,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통합 이벤트 관리 솔루션인 Eventy 등 독자적인 인사이트 및 기술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앱 광고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 AD1SHOT은 광고주들의 매출증대에 큰 성과를 이뤄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브랩 김동욱 대표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으로 위브랩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선정을 계기로 위브랩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높은 효율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브랩은 하반기 신규 서비스 QASTER를 선보인다. RPA 응용기술 기반 온라인 광고 운영 및 리포트 솔루션인 QASTER는 단순히 광고 운영 지표 취합 및 제공을 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온라인 광고 에이전시 업무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기존 수작업으로 처리되던 상당수의 작업을 자동화하여 운영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페이스북 앱 사용자 840만 명, 지난 5년 동안 35% 감소

트렌드

‘정체성 탐험, 릴레이션쉽 진화, 확고한 열망, 살아 숨쉬는 가치’…올해 비즈니스가 주목할 2023 트렌드

트렌드

Z세대에서 인스타, 트위터 뜨고 페이스북 지고!

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오래, 자주 사용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