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기술기반 광고 마케팅 회사인 주식회사 위브랩(대표 김동욱)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s)로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페이스북의 기술 평가 및 자격 획득 심사과정을 통과해야만 부여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위브랩은 광고 캠페인 운영을 통해 누적된 노하우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현업의 실제적인 요구사항들을 취합하여 광고 솔루션으로 개발했다. 이러한 광고 솔루션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애드 테크 부문에서 기술력 및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 7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위브랩은 광고 소재의 인게이지먼트 통합이 가능한 광고 복사 및 생성 기능을 가진 AD1SHOT Cloney,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통합 이벤트 관리 솔루션인 Eventy 등 독자적인 인사이트 및 기술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앱 광고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 AD1SHOT은 광고주들의 매출증대에 큰 성과를 이뤄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브랩 김동욱 대표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으로 위브랩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선정을 계기로 위브랩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높은 효율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브랩은 하반기 신규 서비스 QASTER를 선보인다. RPA 응용기술 기반 온라인 광고 운영 및 리포트 솔루션인 QASTER는 단순히 광고 운영 지표 취합 및 제공을 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온라인 광고 에이전시 업무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기존 수작업으로 처리되던 상당수의 작업을 자동화하여 운영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