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트렌드

골프존 벤처창업보육센터 티박스(TBOX) 입주기업 모집 중

벤처신화 골프존이 제2, 제3의 골프존과 같은 벤처기업들을 육성하여 사회 환원과 상생을 하기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이를위해 오랫동안 준비해온 벤처 창업보육센터 ‘티박스(T BOX)’를 8월에 개관한다.

골프존은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성장해 온 만큼 이번 벤처창업보육센터 운영으로 역량 있는 벤처기업을 육성, 사회 환원 및 상생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골프와 IT, 문화를 융합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문화 콘텐츠를 창조한 골프존만의 성공 DNA를 입주기업에 적극 전수할 계획이다. 특히 우수기업에게는 엔젤투자도 가능하다. 골프존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의 경우, 골프존 투자 및 전국 130만 골프존 회원, 2만3000여 골프존 시스템 네트워크, 골프존닷컴 연계 지원도 검토한다. 아울러 벤처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본관 4~5층 내 개별사무공간 및 휴게공간, 사무가구와 함께 일반 경영지원 서비스, IT 인프라 서비스, 투자유치 지원, 멘토링, 역량강화 교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티박스(T BOX)’는 골프 관련 기업 이미지이자, 스타트업 기업을 지원한다는 의미로 시작하는 공간이라는 뜻이다. 골프존 김영찬 대표는 “이번 벤처창업보육센터 운영으로 역량 있는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조금이나마 사회에 환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벤처정신을 갖춘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나아가 골프존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면 더욱 뜻 깊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처창업보육센터 입주신청은 골프존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tbox@golfzon.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방법은 서류심사 및 인터뷰 평가로 진행된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골프존타워 서울본관 내 벤처창업보육센터 ‘T BOX에 입주한다. 입주는 1년 단위 계약으로 매년 1회 성과평가를 통해 연장 혹은 졸업 여부를 결정한다.

입주신청서 다운로드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창업기업 지원 ‘특화역량 BI’ 93곳으로 확대…중기부, 41곳 추가 선정

트렌드

[이음특허의 스타트업 특허 상표] 골프존 특허 침해한 카카오VX, 매각될 수 있을까?

스타트업

페스티벌온, 창업 인큐베이팅 대회서 우수상 수상

Business 스타트업 트렌드

골프존 vs 카카오VX 특허소송, 한 글자가 승패를 갈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