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싱가포르 ‘썸머인터네셔널’, 국내 펫케어 기업 ‘도그러브코코’ 인수

유명 해외 뷰티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로 널리 알려진 싱가포르 기업 ‘썸머인터네셔널’이 국내 펫케어 기업 도그러브코코를 인수한다.

썸머인터셔널은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등 총 5개국가에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인플루언서 기반의 이커머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싱가포르의 연쇄창업가들이 함께 설립한 회사다.

썸머인터네셔널은 도그러브코코와의 합병을 통해 펫케어 시장으로 수요층을 확대하여 신규고객들을 확충할 예정이다. 국내 펫시장은 2018년 3조원에 이를 정도로 가파르게 성장하는 중이며, 해외 시장까지 합할경우 90조원 이상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시 썸머인터네셔널의 대표는 “최근 글로벌 반려견 시장이 급성장 함에따라 펫케어 시장 또한 자연스럽게 시장규모가 늘어남을 예상하고 있다. 동남아에서 신뢰도가 높고 제품력을 갖춘 한국 기업의 인수합병을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겠다”고 전했다.

김계민 도그러브코코 이사는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미국 음식배달 거인, 유럽·중동 시장 공략 위한 대형 인수 단행

스타트업

토큰아시아코리아, 아세안 핀테크·프랜차이즈 허브 구축 위한 ‘아시아 3각 허브’ 전략 본격화

투자

크래프톤, 넵튠 지분 39.37% 인수…최대주주 등극

투자

언더독스, 실무형 개발자 교육 플랫폼 ‘에프랩’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