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넷플릭스 한국 유료 이용자 200만 명 규모

지난 10월 ‘넷플릭스’ 한국인 유료 이용자가 20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한국인이 ‘NETFLIX(넷플릭스)’를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하거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내용을 표본조사한 결과 ‘NETFLIX(넷플릭스)’의 월 결제액은 260억 원, 유료 사용자는 200만 명으로 추정됐다.

2018년 2월 40만 명이었던 ‘NETFLIX(넷플릭스)’ 유료 이용자는 매달 증가하여 2019년 10월에는 200만 명까지 늘어났다.

올 10월 기준으로, ‘NETFLIX’ 유료 가입자는 1인당 월평균 13,000원을 지불했다. 또, 전체 유료 사용자 중 20대가 38%, 30대가 31%, 40대가 18%, 50대 이상이 13%로 2030이 전체의 69%를 차지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한국인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결제한 총 금액을 추정한 수치이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신생 화산의 폭발과 오래된 산맥의 흔들림…격변하는 디지털 지형도

트렌드

창업자의 ‘비움’이 만드는 기업의 미래

트렌드

다이소몰 앱, 초저가 뷰티 열풍에 사용자 335만 명 돌파

트렌드

스타벅스, 식음료 앱 사용자 1위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