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넷플릭스 한국 유료 이용자 200만 명 규모

지난 10월 ‘넷플릭스’ 한국인 유료 이용자가 20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한국인이 ‘NETFLIX(넷플릭스)’를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하거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내용을 표본조사한 결과 ‘NETFLIX(넷플릭스)’의 월 결제액은 260억 원, 유료 사용자는 200만 명으로 추정됐다.

2018년 2월 40만 명이었던 ‘NETFLIX(넷플릭스)’ 유료 이용자는 매달 증가하여 2019년 10월에는 200만 명까지 늘어났다.

올 10월 기준으로, ‘NETFLIX’ 유료 가입자는 1인당 월평균 13,000원을 지불했다. 또, 전체 유료 사용자 중 20대가 38%, 30대가 31%, 40대가 18%, 50대 이상이 13%로 2030이 전체의 69%를 차지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한국인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결제한 총 금액을 추정한 수치이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트렌드

10월 AI 챗봇 MAU 1위 ‘챗GPT’, 사용시간 1위 ‘제타’

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OTT는 넷플릭스…쿠플 MAU 역대 최대

트렌드

패션 앱 TOP 3 에이블리·무신사·지그재그, 20대 비율 30% 넘어

트렌드

구글 크롬, 국내 웹브라우저 앱 사용자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