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다이어트 위해 건강 대표 기업 총집합!” 눔코리아, 42일 다이어트 시즌 2 도전자 공개 모집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눔코리아(대표 정세주)는 자사가 개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42일 다이어트’의 시즌 2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월 16일 밝혔다.
’42일 다이어트’는 총 42일 동안 눔(NOOM)이 제시하는 올바른 생활 습관을 실천함으로써 목표한 만큼의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새로운 방식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식습관은 물론 운동 방법과 체계적인 관리 노하우까지 종합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구성으로, 이번 여름 시즌 1에서는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29)를 포함한 3명의 후보자들이 평균 7kg 체중 및 6% 이상의 체지방 감량에 성공, 대한민국의 건강한 정상체중 근육형 몸매의 소유자로 탈바꿈시키며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었다.
눔코리아는 더욱 강력한 ’42일 다이어트 시즌 2′ 를 위해 한국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았다. 우선 바이오스페이스에서는 ‘인바디 다이얼’ 체지방측정기를 지원한다. 도전자들이 비만도와 신체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목표 체중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풀무원에서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인 ‘잇슬림’을 제공한다. 개개인의 식습관과 목표 체중에 따라 이번 10월 신규 론칭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맞춤형 식단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브랜드인 월드짐에서는 센터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6주 동안의 팀별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주기로 했다. 이러한 모든 식생활,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관리는 눔 다이어트 코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지게 된다.
더욱이 이 기간 중에는 42일 다이어트 전담 영양사와 전담 트레이너가 도전자들과 함께하게 된다. 이들은 체지방 측정부터 다이어트 교육,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트레이닝까지 개개인에 맞추어 상세하게 지도함으로써 모든 도전자가 목표한 체중 감량에 성공하도록 이끌어 줄 예정이다.
이러한 ’42일 다이어트 시즌2’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총 20인의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들은 5인씩 각 팀을 이뤄 체계적인 식단과 운동 요법을 무료로 제공받는 한편 눔코리아가 제시하는 매주의 다이어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1월4일부터 12월15일까지 총 42일 간의 도전이 끝난 후에는 최종 우승팀 5인에게 리복에서 제공하는 스포츠웨어 풀세트를 포함한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42일 다이어트 시즌 2’를 총괄하고 있는 눔코리아의 이혜민 총괄은 “전 세계 900만여명의 사용자가 선택한 눔 다이어트 코치는 PRO회원의 70%를 평균 4.5kg이상을 감량하도록 성공시킨 세계 1위의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소개하며, “42일 다이어트를 토대로 무조건 굶고 빼는 유행성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한 생활 습관을 스스로 갖게 함으로써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눔코리아의 ’42일 다이어트 시즌2′ 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은 눔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와 서약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 (42daysdiet@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10월17일(목)부터 28일(월)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눔코리아 마케팅팀(noomkr@noom.com)으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