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임팩트 리포트 ‘임팩트 블루프린트’ 발간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임팩트 리포트 ‘블루포인트 임팩트 리포트: 임팩트 블루프린트‘를 발표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2014년 설립 이후 7년 간 약 200여 곳에 투자를 집행한 액셀러레이터이다.

이번 리포트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2020년 6월 결성한 ‘블루포인트 사회혁신기술 PEF’ 운용 1년을 맞아 발간됐다. 사회혁신기술펀드를 통해 투자한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 성장 과정은 물론, 그 과정에서 발견한 사회 문제 해결의 접근 방법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리포트는 Tech for good education(메이저맵, 진지한컴퍼니), Tech for healthy life(헬스포트, 에스엠디솔루션, 엑솔런스바이오테크놀로지), Tech for sustainable ecosystem(빅픽처랩, 리브애니웨어, 컬티랩스, 에스그래핀), 총 세 파트로 구성돼 9곳의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있다.

김용건 사회혁신기술펀드 대표 펀드매니저(블루포인트파트너스 부대표)는 “스타트업 생태계가 활발해질수록 인류가 더 나은 세상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초기 혁신 스타트업에 집중해온 블루포인트의 노하우로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블루포인트 ‘스타트업과 대기업 중매’ 플랫폼 론칭

이벤트 스타트업

HD현대일렉트릭, 차세대 전력기술 개발 위해 스타트업 키운다

투자

친환경 기술 기업 ‘그린다’,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블루포인트, LG유플러스와 ’50억원 펀드’ 결성 … 업계 첫 실증·투자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