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심사, 원빌리언파트너스·1004파트너스 등에서 시드 투자 유치

해외 로밍데이터 전문 업체 유심사가 원빌리언파트너스, 1004파트너스 및 엔젤개인투자자 등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유심사는 이심(eSIM) 기반의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다. 이심은 구매 후 별다른 심 교체없이 실시간 개통 및 데이터 충전이 가능하며, 미국과 캐나다, 동남아 등 전 세계 현지에서 손쉽게 구매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유심사는 특히 자사 서비스에 대한 여행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종합 여행사 프리비아를 비롯해 국내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등과 제휴를 맺고 상품을 판매하는 등 여행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유심사 유상혁 대표는 “이번에 확보한 자금으로 해외 데이터 서비스 안정화 및 개발 등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라면서 “앞으로 해외여행 시장의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통합 여행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유심사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베이스벤처스, 568억 규모 극초기 벤처펀드 결성…프리시드·시드 집중

투자

프로보티브, 日 미레이즈 주도로 프리A 투자 마무리… 일본 CVC와 현지 진출 본격화

투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3개사에 시드투자

투자

천연바이오 소재 나노코팅제 개발 ‘에코기어’ 시드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