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 1분기 만에 작년 매출 넘어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1분기 만에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8배 증가한 것이다. 이와 함께 월 거래건수도 1분기 만에 작년건수 돌파가 예상되는 등 각종 지표에서 호실적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는 1만6000여건의 위치 및 카테고리 기반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댓글리뷰 기능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함께 정보 신뢰성을 높인 것이 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코로나19에도 안전하면서도 자녀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젊은 부부들의 수요가 겹치며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키즈 시장에서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는 것이 애기야가자의 설명이다.

애기야가자 오세정대표는 “1분기에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며 “60만명이 넘는 고객분들이 애기야가자를 믿어주신 만큼 고객이 원하는 간편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 할 것”이라고 밝히며 다시 한 번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조하였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키즈 플랫폼 ‘애기야가자’, 부산 선도기업 선정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라이너, 파블로항공, 마켓디자이너스, 테이블매니저, 티오더, 애기야가자

스타트업

애기야가자, 2024년 상반기 앱 활성화 성과 두드러져

스타트업

애기야가자, 2023년 결산 “부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지 선호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