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산나눔재단, 멤버십 프로그램 ‘마루패스’ 론칭

아산나눔재단이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180’과 ‘마루360’의 졸업사 및 파트너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 ‘마루패스’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마루패스는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180과 마루360의 졸업사와 파트너사,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이들을 대상으로 부여하는 멤버십으로 마루360의 다양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마루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한다. 마루패스는 연간으로 운영하며, 이번에 론칭한 멤버십 유효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 1년이다.

먼저, 기존에 마루 입주민을 대상으로 개방했던 마루360 공간 중 일부를 마루패스 멤버십 회원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2층과 지하 1층 로비 라운지를 상시 업무 가능 공간으로 개방하며, 12인실 회의실 2개 공간 외 세미나실도 무료로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루360 2층에 마련된 자란다 키즈존, 1층 카페는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지하 2층 스튜디오는 크레딧을 부여해 매월 일정 시간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아랑 아산나눔재단 사업본부장은 “아산나눔재단은 작년 11월 기업가정신 플랫폼인 마루360을 개관한 후 창업생태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며, “마루패스를 통해 마루를 거쳐간 졸업사와 파트너사, 이외 유관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마루360에서 서로 활발히 교류하며 페이잇포워드 문화를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美진출 스타트업 지원거점 ‘마루SF’ 시범운영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아산프론티어아카데미’ 14기수강생 35명선발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아산리더십코칭’ 7기 참여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아산나눔재단, ‘마루’ 2025년 상반기 입주 스타트업 13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