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의료자문 전문 플랫폼 ‘닥터플렉스’ 운영사 메디허브, 전문의 투자조합에서 투자유치

의료자문 전문 기업 메디허브가 국내 전문의로 구성된 “메디허브 의료인 투자조합 1호”로부터 투자 전 회사 가치 50억 밸류로 전략적 투자유치를 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메디허브는 바이오 의료 산업, 각종 의료 콘텐츠 기업과 단체에 전문 의료진을 매칭하여 자문을 중개하는 플랫폼 ‘닥터플렉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2022년 2월 설립된 이후 기업 자문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며 성장하고 있다. 전문의 데이터베이스를 중심으로 활발한 의료자문이 이루어지고 있는 닥터플렉스는 현재 1200여 명의 국내 자문 의료진들이 활동하고 있는 의료자문 플랫폼이다.

메디허브는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기업 의료자문의 확대와 더불어 상반기 론칭 예정인 개인 의료자문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메디허브 유선형 대표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범위에서 의료 서비스 사각지대에 있는 개인에게 의료인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 ‘플러그링크’, 45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중고 화물차 거래 플랫폼 ‘직트럭’, 12억 원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투자

펫팜, 65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0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