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부산연합기술지주,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쇼케이스 개최

부산연합기술지주는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와 공동주관하고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주최 하는「Fly Scale-up Showcase(바이오·헬스케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성장 단계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기회 제공을 위하여 마련됐으며, 쇼케이스 참석 투자자 및 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 정기총회, 스타트업 쇼케이스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Fly Scale-up Showcase」는 지역 스타트업들의 수도권 쏠림 현상 극복과 부·울·경 창업투자 활성화를 위한 산업분야별 벤처캐피탈·스타트업간의 네트워킹 및 투자유치 설명회 자리를 마련하고, 지역 내 유망 스타트업의 적기 투자유치 지원을 통해 지역의 대표 스타트업으로서의 성장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쇼케이스 발표 스타트업 대상에게는 전문 투자사의 투자상담 및 투자유치 관련 전문심사역의 컨설팅과 이들과의 네트워크 기회 및 스케일업 팁스 지원 검토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부산시 및 부산연합기술지주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인공지능·소프트웨어(5월), 디지털금융(7월), 스마트 제조(9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

부산연합기술지주 성희엽 대표는 “부·울·경 지역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들의 새로운 성장 경로 개척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통해 한 단계 더 스케일업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부산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펀드 출범…지역 자본 주도 투자 본격화

이벤트

부산연합기술지주, 동남권 지역 유망 해양수산 스타트업 육성 돌입

투자

부산연합기술지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미래성장 벤처펀드’최종 선정

투자

건설기계 전동화 솔루션 전문 스타트업 ‘엘렉트’, 프리 A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