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제12회 톡투유 데모데이 및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벤처기업협회가 21일 마루180에서 ‘제12회 톡투유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톡투유 데모데이’는 벤처기업협회에서 발굴‧육성한 창업자의 성장 가능성과 우수한 사업아이템을 공개하는 자리로 톡톡튀는 투자유치이야기를 풀어가는 행사이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플랫폼, AI/IT, 반려동물 헬스케어 등 다양한 키워드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어스닉, 복덕빵, 슬렙, 스튜디어 얌얌, TOP BDS, 윌리스빌, 유스콘, 호크마랩스, 에이지하모니, 피플인 등 총 10개 기업이 발표를 진행했다.
이날 데모데이에 참가한 기업들은 구로청년창업지원센터 PSWC(Pre-Startup Winning Camp)의 VC코칭반에서 엑셀러레이팅 교육을 받은 창업자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벤처캐피탈(VC), 엑셀러레이터(AC), 창업 유관기관 및 일반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PSWC25기 수료식과 행사장 뒤편에 마련된 발표기업 미니부스에서 참석자간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어지기도 했다.
홍석재 벤처기업협회 팀장은 “창업기업들은 쉼 없이 도전하고 있다. 당장의 결과가 아니더라도 지금의 노력이 좋은 기회와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 믿는다”며 “협회에서도 우수한 창업자와 좋은 투자자가 연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