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서울바이오허브, 美 ‘CES 2024’서울통합관 참가기업 모집

서울바이오허브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2024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4)’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CES(Consumer Electronic Show)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IT 전시회로 ‘CES 2023’ 기준 전 세계 2,400여개 기업, 12만명의 참관객이 참여한 글로벌 기술 축제다.

CES 2024의 ‘Eureka Park’에 조성되는 서울통합관은 서울에 소재한 70개사 이상의 스타트업과 서울바이오허브 등 서울 창업생태계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통합관 형태의 홍보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중 서울바이오허브의 선발기업 규모는 총 6개사로 단순 참가를 넘어 참가기업의 ‘혁신상’ 수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CES 혁신상은 전 세계 혁신제품들의 기술적 우수성, 디자인, 그리고 파격적인 혁신성을 평가하여 미국소비자기술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높아 기업과 제품의 인지도 향상에 톡톡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서울통합관 내 기업별 개별 부스와 함께 혁신상 수상을 위한 1:1 컨설팅, 전시준비, 현장통역 및 기업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대학생 서포터스와의 1:1 매칭, CES 참가 사전 준비교육 등을 지원받는다.

참가기업 지원은 공고일 기준 서울 소재 바이오IT 융합 분야 10년 이내 스타트업 가운데 전시가 가능한 완제품 및 상용화 기술을 보유하고 CES 2024 Eureka Park 참가기준을 충족한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서울바이오허브 입주기업과 졸업 2년 이내 기업,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및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기업에겐 가점이 부여되고, 서면 평가와 기업 중복 지원 검토 등의 과정을 거쳐 전시회 주최사(CTA)의 승인을 통해 최종적으로 전시 참가가 확정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서울-바젤 스타트업 허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결과 보고회 개최

이벤트 트렌드

바이오 스타트업 지원하는 ‘혁신커뮤니티센터’ 11월 문연다

이벤트

바이오·의료 창업지원 ‘서울바이오허브’ 입주기업 모집…최대 4년 입주

트렌드

‘바이오 스타트업 전용 실험실’ 문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