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그랜드벤처스, ‘하와이컴퍼니’에 시드 투자

에듀테크, 콘텐츠 분야 전문 VC인 그랜드벤처스가 하와이컴퍼니에 시드 투자했다. 금액과 밸류는 비공개이다.

하와이컴퍼니는 지난 11월 인포뱅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파인드어스 등으로부터 시드투자를 받은데 이어 한 달만에 추가 투자유치를 했다.

하와이컴퍼니는 유사 문제 반복 훈련 중심의 수학 학습시장 속에서, 자체 개발한 4가지의 인공지능 지식맵과 디지털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학습자별 과거 결손지점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학생 스스로 진도 보강과 후행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학 분야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학생들의 체계적인 기초학력 증진을 위한 초·중·고 수학과목 인공지능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스(HOWHY CLASS)’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원 사업 ‘하와이매쓰(HOWHY MATH)’를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벤처스 한정규 대표는 “하와이컴퍼니는 팀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수학 교육시장에 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인구절벽 속에서 전통적인 수학 교육 시스템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정확히 짚어내었고,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력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수학 학원 모델과 확장성 있는 콘텐츠를 개발한 것이 인상깊었다.”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랜드벤처스는 20년 이상 국내 최고의 사고력수학, 영재교육 브랜드 ‘시매쓰’를 만들어온 오메가포인트의 CVC이자 전략적 투자기관으로서, 수학교육 관련 출판, 콘텐츠,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며 하와이컴퍼니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플래텀 기자 : 다양한 세계를 만나 소통하려고 합니다. 스타트업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기 위해 고민 중입니다. / I want to learn about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and tell their sto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프랜차이즈 식자재 관리 기업 ‘니즈’,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베이스벤처스, 2024년 27개 스타트업에 299억원 투자 집행

투자

올라핀테크, 120억 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트렌드 투자

숫자로 보는 CES 혁신상의 이면…성과와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