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체인로지스 ‘두발히어로’, 서비스 누적 배송 600만 건 넘어

배송 테크 스타트업 체인로지스가 운영하는 당일도착 택배서비스 두발히어로가 누적 배송 600만 건을 넘어섰다. 두발히어로는2023년 연간 250만 건의 당일배송을 수행량을 더해 약 15개월 만에 300만 건의 누적 배송 건수를 추가했다.

체인로지스는 2023년 이륜차 배송에 더해 일반 차량 배송을 강화하고, 경기도 수원시, 화성시 등 남부 지역으로 당일 배송지역을 확대하여 2022년 대비 배송수행량을 약 70% 이상 끌어올렸다.

체인로지스는 넓어진 당일 배송지역을 기반으로 CJ올리브영과 당일도착 배송 계약을 체결했고 지난 11월에 전략적 투자 유치에도 성공했다. 이외 기존 체인로지스의 당일배송을 이용하고 있는 브랜디, 우먼스9999, 찍스, SK7모바일, 국민은행리브엠, 토스모바일 등 약 1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와도 경기도 신규 배송지역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당 브랜드의 배송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있다.

김동현 체인로지스 대표는 “자사 주력 서비스인 두발히어로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 2022년 대비 큰 성장을 이루어 기쁘다”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빠르고 안전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체인로지스는 지난해 경기도 남서부 센터와 남동부 센터를 개소했고 올해는 경기 북부, 인천시, 지방광역시 센터를 개소하여 2024년에도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체인로지스, ‘4시간 택배’ 누적 1000만 건 돌파

투자

4시간 당일도착 택배 ‘두발히어로’ 운영사 체인로지스, CJ올리브영에서 투자 유치

투자

퍼플코퍼레이션, 당일도착 택배사 두발히어로에 10억원 투자

스타트업

4시간 택배 ‘두발히어로’, 누적 배송 300만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