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상온 폴리머 나노 코팅 기술 기업 ‘딥스마텍’, 43억 원 규모 프리 A 투자 유치

폴리머 나노 코팅 기술 기업 ‘딥스마텍’이 마그나인베스트먼트, GS벤처스, 캡스톤파트너스, 디캠프, 빅뱅엔젤스 등으로부터 43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딥스마텍은 상온에서 코팅이 가능한 독보적인 고분자 박막 증착 기술로 발수, 친수, 항바이러스 등 다양한 기능성 폴리머 나노 코팅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 기술은 전기차 배터리 분리막, 식품 패키징, 고어 텍스 등 코팅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활용될 수 있는 기반 기술이다.

딥스마텍은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디데이 우승,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딥테크 팁스 선정, LG에너지솔루션의 ‘배터리챌린지 2022’ 선정 등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내고 있다.

딥스마텍 김호연 대표는 ‘지금까지 달성한 성과들과 43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 A 투자금을 기반으로 연구소 인프라 구축 및 실리콘 음극재 양산 계획을 확립하고, 대기업과 공동 개발 등 구체적인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드 투자에 이어 프리시리즈 A 투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빅뱅엔젤스의 김태현 파트너는 ‘딥스마텍은 2022년 8월 창업 이후에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왔다. 이번 프리A 투자유치는 이러한 성과를 투자사들이 인정한 결과로서, 이후 딥스마텍의 더 큰 도약에 중요한 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친환경 기술 기업 ‘그린다’,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케어벨 운영사 제로웹, 일본 벤처캐피탈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에이스인벤터,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투자

마들렌메모리, 21억 원 프리A2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