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아이디어스, 최대 91%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개시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백패커가 운영하는 아이디어스는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15일간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수제 먹거리, 액세서리, 패션, 뷰티, 리빙, 인테리어, 페인팅, 문구, 공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8000여 개 인기 작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디어스는 할인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타임딜 특가’를 통해 하루 동안 200개의 인기 작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돈꾸러미’ 이벤트에서는 고객이 미션을 수행해 5만원을 모으면 현금 또는 7만5000원 상당의 아이디어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하루 두 번 제공되는 ‘선착순 반값 쿠폰’과 ‘100% 당첨 매일 랜덤 뽑기’ 등의 이벤트로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디플러스(d+) 멤버십 연간 이용권을 60% 할인된 9600원에 구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이디어스 그로스 유닛의 문유정 리더는 “최근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작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SNS에서 주목받는 인기 작품들을 블프 할인전으로 준비했다”며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마련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아이디어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일일 최대 방문자 수는 12만 명을 기록했으며, 누적 25만 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행사 시작 전 2주간의 평균과 비교해 거래액이 약 두 배 상승해 입점 작가들의 작품 판매량 증대에 기여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개성 있는 수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크라우드 펀딩 텀블벅, ‘이세계아이돌’ 누적 펀딩액 88억 돌파…역대 1위

스타트업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 무료배송 5개월 만에 작가 매출 두 배 성장

투자

시스템반도체 기업 ‘아이디어스’, 한국표준협회에서 투자 유치

트렌드

지난 5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