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샌드박스, 유튜브 광고 상품 출시…크리에이터 콘텐츠 광고 구좌 자유 선택 가능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샌드박스 미디어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 구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매체 상품이다.

샌드박스 미디어 광고의 핵심 특징은 특정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광고 구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광고주는 프리롤, 미드롤, 포스트롤 등 원하는 구간에 광고를 삽입할 수 있으며, 시청자 집중도가 가장 높은 프리롤 구간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상품은 광고 구간 독점 기능을 통해 특정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나 채널의 광고 구간을 완전히 점유할 수 있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샌드박스는 이 외에도 CTV(Connected TV) 시청자를 타겟으로 하는 상품과 관심사 기반의 카테고리 타겟팅 상품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기존 구글 애즈로는 실현하기 어려웠던 세분화된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되었다.

샌드박스측은 “이번 상품 출시로 브랜드들이 브랜디드 콘텐츠, PPL, 그리고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광고 구좌까지 아우르는 통합적인 브랜딩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는 브랜드에게 더욱 강력하고 임팩트 있는 매체 전략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AI 콘텐츠 크로스보더 솔루션 전문 ‘아도바’, 중기부 아기유니콘 선정

스타트업

창립 10주년 ‘샌드박스네트워크’, ‘IP 비즈니스’ 확장 계획

스타트업 이벤트

당신이 선택한 것들, 실은 선택된 것들

트렌드 글로벌

‘인간을 그만 채용하라’는 광고가 남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