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머니가드서비스’,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씨엔티테크가 모바일 차용증, 채권관리 큐레이션 플랫폼 개발 기업 머니가드서비스에 투자를 진행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이번 투자는 머니가드서비스가 씨엔티테크가 주관하는 성남산업진흥원 국내 투자유치 지원사업에 선정된 이후로 씨엔티테크가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여 이루어졌다.

머니가드서비스가 제공하는 모바일 앱 ‘머니가드’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차용금이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쉽고 편한 금융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더불어 신규 기능 개발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머니가드 서비스의 혁신적인 혁신적인 금융 관리 솔루션이 미래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며, “핀테크 산업에서 더욱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머니가드 서비스의 문문규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특히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핀테크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UTC인베스트먼트, 스텔스 무인기 스타트업 에이디시스템에 10억원 투자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모닝커피 1093회] 파이셀

투자

아이비스, 40억원 시리즈 C투자 유치…SDV·모빌리티 통합관제 시장 진출

투자

콜로세움코퍼레이션, 270억원 시리즈B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