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식스샵, 웹사이트 제작 의뢰 서비스 ‘식스샵파트너’ 오픈

웹사이트 제작 및 운영 플랫폼 식스샵이 온라인 쇼핑몰 및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식스샵 파트너’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자신의 요구에 맞는 파트너를 찾아 작업을 의뢰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식스샵은 그동안 사용자 친화적인 에디터를 통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그러나 최근 전문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공식 파트너와 고객을 연결하는 ‘식스샵 파트너’ 서비스를 출시했다.

‘식스샵 파트너’ 페이지에서는 전문가 탐색, 포트폴리오 확인, 문의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 목표와 요구사항에 맞는 전문가를 확인하고, 직접 문의를 통해 작업을 의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파트너는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파트너 선택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식스샵에 직접 문의하면 적합한 파트너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식스샵의 이상민 대표는 “‘식스샵 파트너’는 고객과 전문가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고품질의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에이모, 피유엠피, 루닛케어, 식스샵

투자

셀러허브, 식스샵 인수합병…이커머스 플랫폼 강화

스타트업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식스샵’, 누적 거래액 1조 원

투자

비바리퍼블리카가 80억 원 투자한 이커머스 솔루션 ‘식스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