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케이에스앤픽 기업은?
A. 케이에스앤픽은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확장하는 종합 엔터 기업으로 숏폼 드라마를 제작하는 원픽 이라는 플랫폼과 배우, 스탭을 연결해 적절한 배우를 섭외하게끔 도와주는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케이에스앤픽은 씨엔티테크의 KDB 넥스트원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Q.케이에스앤픽의 핵심 포인트
A. 케이에스앤픽은 7만 여병의 배우 및 스탭의 풀을 활용하여 AI 기반 매칭을 통해 드라마, 숏폼 콘텐츠 등에 섭외할 적절한 배우를 제안하며 저비용에 빠르고 높은 퀄리티의 드라마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해당 숏폼 드라마 제작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과 IP를 영상에 녹혀 커머스로 연결하는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케이에스앤픽은 씨엔티테크가 작년에 5억원의 투자를 집행한 기업으로 글로벌 콘텐츠 트렌드가 숏폼으로 바뀌면서 산업 트렌드를 타고 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소상공인, 스타트업을 위한 강한소상공인 지원사업 글로벌 유형 부분을 주관하게 되어 현재 모집중이다.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참여해 사업비 지원, 해외 진출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