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위트스팟,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임대 대행 100% 완료

리테일 프롭테크 기업 스위트스팟이 서울 동부권 최대 규모 복합시설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의 임대 대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위트스팟의 첫 대형 복합 쇼핑몰 임대 대행으로, 회사의 상업용 부동산 역량 확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강동구 고덕 비즈밸리에 위치한 이 복합시설은 연면적 30만㎡, 지하 6층 지상 21층 규모의 상업·업무 복합단지다. 서울 최초로 이케아가 입점하는 이 시설은 수도권 광역 상권을 아우르는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대규모 방문객 유치가 예상된다.

스위트스팟은 상업시설 임대면적 10만㎡에 ‘쇼핑과 자연이 공존하는 도심 속 휴식’이라는 콘셉트를 구현했다. 김정수 대표가 이끄는 이 회사는 K파이낸스타워, 여의도파이낸스타워, 신도림스페이스K(구 디큐브시티) 등 서울 주요 권역의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했다.

복합몰 내 공간은 층별로 차별화된 콘셉트로 구성됐다. 상층부에는 ‘초이스바이반트’의 피트니스 센터와 한강뷰 인피니티풀, 서점과 라이프스타일 공간이 결합된 ‘아크앤북’이 들어서 고급스러운 레저·문화 공간을 조성했다.

중층부는 글로벌 리빙 브랜드 ‘니토리’와 팬시·문구 플랫폼 ‘무유무유’, 스타 셰프 오세득의 ‘오팬파이어’, 국내 최초 몬자야끼 일식당 ‘몬자상’ 등으로 채워졌다.

저층부에는 ‘디저트 플래넷’, ‘무신사스탠다드’, ‘LG베스트샵’, ‘일룸’, ‘스타벅스’, ‘올리브영’ 등 일상 편의와 쇼핑·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스위트스팟 한대희 리테일 부동산 본부장은 “유명 대형 브랜드와 트렌디한 중·소형 브랜드를 복합적으로 구성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하면서 수준 높은 경험을 선사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임대 대행뿐 아니라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의 마케팅 대행사로도 선정돼 팝업스토어 운영을 비롯한 오픈 초기 고객 유치 마케팅을 총괄한다. 이를 통해 방문객 유입을 높이고 입점 브랜드 매출 증대와 상업 자산 가치 상승을 위한 리테일 활성화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 본부장은 “오픈 마케팅 일정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자산 관리와 공간 활성화 모두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서 업계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는 지난 2월 21일 사용 승인이 완료됐으며, 상업시설 임차인 공사를 마친 후 오는 4월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성수동 팝업 방문객 위한 식음료 할인 서비스 출시…지역 상권 활성화 도모

스타트업

스위트스팟, 팝업스토어 앱 ‘팝가’ 출시

이벤트

스위트스팟, 팝업스토어 전략 세미나 개최… 브랜드 성공 비결 공개

스타트업

스위트스팟, 액티브 PM으로 상업시설 가치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