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특별시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와 함께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2025년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창업 7년 이내, 대표자 연령 만 39세 이하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캠퍼스타운 출신 기업, 출신 예정 기업 또는 서울 소재 대학 창업 보육 및 졸업기업으로 제한된다.
2025년부터 서울시 운영지침 변경에 따라 입주기업의 최대 입주기간이 3년으로 조정됐다. 제대군인의 경우 「서울시 청년 기본 조례」에 근거해 대표자 연령 상한이 최대 3세까지 상향 적용된다.
지원 트랙은 독립형 공간을 제공하는 ‘A멤버십’과 개방형 공간을 제공하는 ‘B멤버십’ 두 가지로 나뉜다. 각 트랙별 신청요건은 2024년 실적을 기준으로 차등 적용된다.
A멤버십은 연매출액 10억원 이상 또는 투자유치 3억원 이상인 기업이, B멤버십은 연매출액 2억원 이상 또는 투자유치 1억원 이상인 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2024년 입주기업들이 매출액 218억원, 투자유치 53억원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했다고 밝혔다.
선발된 신규 입주기업들에게는 쾌적한 환경의 입주공간뿐만 아니라 대기업과의 PoC(Proof of Concept) 협업 연계프로그램, R&D·팁스·정책자금 등에 특화된 멘토링 프로그램,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 투자유치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