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 인스피리오 기업은?
A. 인스피리오는 IT 아웃소싱을 위한 협업툴이 EPOSO를 개발한 기업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IT 아웃소싱 시장의 구조적인 문제점, 예산 초과, 프로젝트 실패 등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프로젝트 매니징 시스템으로 발주사와 수주사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프로젝트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스피리오는 씨엔티테크와 동국대학교하 함께 하는 동국대 스타트업 CEO 및 투자심사역 과정을 수행한 바 있다.
Q. 인스피리오의 핵심포인트
A. 인스피리오의 EPOSO는 발주사, 수주사 간의 소통을 단일체 양방향 소통으로 개선하여 이메일, 전화, 메신저 등을 닫힌 소통을 극복하고 있다. 프로젝트 관리 기능은 대시 보드 형태로 구현돼 발주사가 IT 전문 지식 없이도 실시간 진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일정 관리와 이슈 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인스피리오의 EPOSO는 AI프로젝트 매니저를 통해 보고서 생성 자동화, 효율성 향상 등 PM 업무의 일부를 자동화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한다. 이를 통해 IT 아웃소싱 프로젝트의 성공률을 높이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