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62회] 스텔업 

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스텔업 기업은? 
A. 스텔업은 AI 기반 외국인 인력의 국내 취업을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인 한글링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외국인 채용의 어려움과 E7 비자 쿼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글링은 외국인 전문 직무 교육 및 취업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텔업은 현재 씨엔티테크의 청년창업사관학교의 지원 프로그램을 수행 중에 있다. 

Q.스텔업의 핵심 포인트
A. 스텔업은 한글링 서비스를 통해 AI 튜터를 활용한 실무 한국어 학습을 지원하고 있으며 코리앱을 통해 개인 맞춤 컨설팅, 한국어 회화 능력 평가, 유학생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B2B 서비스로 외국인 채용 광고, HR 서비스, 글로벌 테스트 랩 등을 제공하여 외국인 인력의 국내 정착을 돕고 있다. 

Q.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스텔업 서비스를 통해 궁극적으로 외국인들이 한국 사회에 잘 적응하고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YouTube video

외부 전문가 혹은 필진이 플래텀에 기고한 글입니다. 외부기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고문의 editor@platum.kr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61회] 시그마인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60회] 피벗 

스타트업

[신간] 233개 기업 팁스 매칭 경험 담은 ‘팁스 233’ 출간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59회] 커리어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