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데일리페이 자동지급서비스, 누적 500억원… 소상공인 2만명 이용

소상공인 매출거래 플랫폼 데일리페이의 부가서비스 ‘Daily 자동지급서비스’ 누적 지급 금액이 약 50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페이의 ‘Daily 자동지급서비스’는 소상공인이 매번 선정산 신청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동으로 판매대금을 지급받는 부가서비스다. 매 영업일 현금 흐름이 창출돼 소상공인이 고질적으로 겪는 유동성 문제가 해결되며, 미리 자금 운용 계획을 세우기 좋다.

현재까지 Daily 자동지급서비스를 이용한 데일리페이 고객은 2만 명을 넘어섰다. 이들이 자동정산받은 금액은 1회당 30만 원부터 2억 8,000여만 원까지 넓게 포진돼 있다. 즉, 사업 초기인 영세업자부터 대규모 사업자까지 골고루 이용 중이다.

이는 데일리페이에 대한 소상공인의 만족도가 반영된 것이다. 데일리페이의 재이용률은 최근 95.1%를 기록한 바 있다.

이해우 데일리페이 대표는 “마이페이지에서 그날의 선정산대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지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며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 편리한 사업 운영을 돕고자 마련한 부가서비스가 많은 사랑을 받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데일리페이, 서비스 채널 2배 이상 다각화

투자

핀테크 스타트업 ‘데일리페이’, 프리A 투자 유치

스타트업

데일리페이, 하루 서비스 이용액 110억 돌파

스타트업

[이달의 TIPS] 피에로컴퍼니, 위베어소프트, 데일리페이, 웰스테크, 이십사점오, 엑스업, 메디스팬, 리필, 부스트리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