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콤마스컴퍼니 기업은?
콤마스컴퍼니는 스포츠 리커버리 전문 브랜드 ‘그리핏’을 운영하며,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근육 및 관절 손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1대1 맞춤형 리커버리 상담, AI 기반 상담 자동화 및 추천 시스템, 사용자 간 커뮤니티 운영 등을 통해 개인별 최적화된 리커버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업은 스포츠 보호대, 마사지 용품, 뉴트리션 스포츠 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콤마스컴퍼니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스포츠 창업도약 지원센터 프로그램을 수행 중에 있다.
2. 콤마스 컴퍼니의 핵심 포인트?
콤마스 컴퍼니는 보호대, 리커버리 용품, 뉴트리션,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1단계 상담사를 통한 맞춤 상담, 2단계 AI 기반 상담 자동화,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챌린지 및 이벤트 제공 등 단계별 성장 전략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재 이 기업은 이커머스, 콘텐츠, 커뮤니티 기반 수익 창출 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일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콤마스컴퍼니는 생활 스포츠 인구 증가와 스포츠 시장 성장이라는 긍정적인 시장 전망 속에, 지난해 약 3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약 71억 원을 예상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창업자와 구성원이 이랜드 등에서 일을 한 경험으로 유통 경험이 풍부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