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콘택트렌즈 온라인 배송 플랫폼 ‘내눈N’, 구글 창구 프로그램 7기 선정

AI 헬스케어 스타트업 픽셀로가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운영하는 ‘2025 구글 창구 프로그램’ 7기에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플랫폼 ‘내눈N’은 실증특례를 통해 허가받은 콘택트렌즈 온라인 구매·배송 서비스로, 전국 안경원과 소비자를 온라인으로 연결해 비대면 렌즈 구매에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 접근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가까운 안경원에서 검안을 받은 뒤, 1년 이내의 유효한 검안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눈N 플랫폼에서 렌즈를 자유롭게 구매, 반복 방문 없이 편리한 구매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주문·배송이 가능해 시간 및 장소의 제약 없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픽셀로는 이번 구글 창구 프로그램의 선정으로 전문 기술 멘토링, 글로벌 진출 컨설팅 등 폭넓은 지원으로 플랫폼 고도화와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잼잼테라퓨틱스,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7기 최우수 스타트업 선정

스타트업

공카, 구글 창구 프로그램 선정…AI 기반 SaaS 강화

스타트업

AI 패션테크 스타트업 ‘젠톤’, 구글 ‘창구’ 선정 …서비스 정식 론칭

스타트업 글로벌

100개의 도전, 하나의 미래…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7기’와 시대 단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