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ld Business Outlook Awards 2025서 플로우페이 기술력 인정받아
중소기업 자금 솔루션 전문 핀테크 스타트업 276홀딩스가 ‘World Business Outlook Awards 2025’에서 ‘Best Emerging Fintech Solutions Provider – Asia’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플로우페이(FLOWPAY)의 기술력과 사용자 중심 혁신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World Business Outlook은 2019년 설립된 싱가포르 기반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금융 전문 미디어로, 아시아 및 신흥시장 중심의 혁신 기업들을 조명하는 어워즈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이번 시상은 금융, 핀테크, 스타트업 등 20여 개 부문에서 업계 전문가와 에디토리얼 팀의 평가를 거쳐 진행됐다.
276홀딩스의 플로우페이는 중소기업의 원자재 조달과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으로, 유통 기반의 원자재 선구매 후 공급 서비스를 통해 제조 및 유통 중소기업들의 안정적인 자금 흐름을 지원한다. 국내에서는 약 1,100여개의 중소기업 회원사를 확보하고 3개년 간 매출액을 200%에서 400% 가량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및 기술 고도화를 통한 시장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인근 276홀딩스 대표는 “이번 수상은 플로우페이의 혁신성과 고객 중심 철학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핀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