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위버스마인드, AI 맞춤형 영어 교재 ‘톡이즈 레슨북’ 출시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가 개인 맞춤형 영어 교재 ‘톡이즈 레슨북’을 출시한다.

‘톡이즈 레슨북’은 학습자가 톡이즈 앱에서 선택한 직업과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해 교재로 제작·배송하는 서비스다. 앱과 교재를 함께 활용하는 블렌디드 학습 방식을 채택했다.

학습자는 앱을 통해 AI 기반 대화 수업을 진행하는 동시에, 교재를 활용해 자기주도적 예·복습을 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총 4,300개로 구성돼 있으며, 직군과 관심사 선택에 따라 교재 구성이 달라진다.

여가생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테마 중 최대 7개를 선택하면, 공통 커리큘럼 교재 36권을 포함해 최대 44권의 맞춤형 교재를 받을 수 있다.

권현진 위버스마인드 프로덕트제작 총괄은 “AI 기술 적용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초개인화 학습이 가능하며, 교재 활용으로 학습효과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위버스마인드는 학습 브랜드 ‘뇌새김’으로 205만 명의 누적 학습자를 확보했으며, 전 세계 1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2외국어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더위크 일본어’, ‘더위크 중국어’, ‘더위크 스페인어’를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더위크 일본어’는 6개월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에듀테크 베어러블, AI 진로탐색 솔루션으로 에듀플러스 어워즈 금상 수상

스타트업

코드잇, 상반기 매출 139억·영업이익 32억…AI 기반 성장세 가속

스타트업

엘리스그룹, 글로벌 서밋서 AI 교과서용 ‘AI헬피’ 우수 사례 발표

스타트업

풀리스쿨, 경남교육청 ‘아이톡톡’ 연계 AI 수학 교육 서비스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