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타트업

컬리,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 개최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막을 올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는 컬리가 큐레이션한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4일간 DDP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컬리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방문객들이 브랜드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5개의 정원 콘셉트로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각 정원은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세레니티(Serenity) 정원(자연주의 및 순한 성분 브랜드, 쿤달·야다 등), 레디언스(Radiance) 정원(색조 브랜드, 나스·포트레 등),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라로슈포제 등), 헤리티지(Heritage) 정원(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 케라스타즈 등), 센시스(Senses) 정원(감각 체험 브랜드)으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얼굴 주름 컨설팅을, 켄트 부스에서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컬리 브랜드마케팅 김고은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을 통해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클래스 등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컬리, 3분기 영업이익 61억원… 당기순이익도 흑자전환

Uncategorized

컬리, ‘컬리뷰티페스타 2025’ 성료…파트너사 거래액 9배 증가

스타트업

컬리, 전주·완주·익산 샛별배송 확장

스타트업

컬리, AI 식단관리 앱 ‘루션’ 공식 출시…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