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소울랩스 기업은?
소울랩스는 반려가족을 위한 에코 & 펫케어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오놀라(ONOLAH)’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반려동물의 생애 전주기 건강 관리를 미션으로 삼으며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발생하는 환경 오염을 해결하고자 한다. 초기에는 친환경 제품을 만들고 데이터를 축적하여, 궁극적으로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울랩스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여성특화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소울랩스의 핵심 포인트
소울랩스는 반려동물을 위해 반복 사용 가능하면서 건강 진단 기능까지 갖춘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다.혁신적인 에코 배변 패드의 경우 신소재 TPU를 활용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워싱 배변 패드를 개발 했다. 이 제품은 1회용 배변패드 제품 대신 하나를 반복 사용함으로써 쓰레기 배출량을 99% 감소시키고 악취 감소 및 구매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소울랩스는 반려동물 가족의 숙원이었던 환경 문제와 건강 관리의 비효율성을 동시에 해결하는 ‘에코+펫케어’ 융합 솔루션을 제시한다. 반영구적 배변 패드와 신장 염증 조기 감지 모래 등 혁신 제품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AI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전략은, 반려동물 시장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핵심 플레이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