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목적의 공간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인 핀스팟(대표자 정원준)이 11월 5일 새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핀스팟에서는 파티, 이벤트, 세미나, 가족모임 등 필요한 용도의 공간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공간 사용 여부 확인부터 결제까지 사이트 내에서 완료할 수 있는 원스톱 공간 커머스 웹사이트이다.
현재 서울 전 지역에 100개 가까운 공간을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다. 한강 야경이 보이는 2인 이벤트 공간에서부터 200명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클럽까지, 각양각색의 공간들이 한곳에 모여 있다. 또한 한강 헬기 투어, 요트 파티, 대중목욕탕 대관 등 눈길을 끄는 이색 공간도 입점되어있다. 핀스팟을 통해 이 공간들을 예약할 경우 가격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전문 사진기사 촬영 및 시설 무료 이용 서비스 등이 지원된다.
지금껏 온라인에서는 소비자들이 여러 공간의 정보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없었다. 또한, 공간 대여 비용 및 지원 시설 등의 중요한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공개되어 있지 않아서 실제로 예약을 하기까지 큰 불편함이 존재했다. 핀스팟은 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공간의 정보를 검색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경험을 제공한다는 데 장점이 있다.
정원준 대표는 “공간을 대여하는 데 많은 불편함이 있던 고객들이 핀스팟을 통해 손쉽게 공간들을 예약할 수 있는 만큼, 오픈하자마자 공간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등 초기 반응이 매우 좋다. 앞으로 등록된 공간 개수를 늘리고, 수도권 및 주요 광역시 위주로 빠르게 확장하며 공격적인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