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여행가방 기업 ‘라플라스’, 크라우드펀딩 성공
여행 및 취미활동을 즐겨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변형과 수납이 가능한 기능성 여행가방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라플라스(대표 조용호) 는 11월 3일부터 12월 16일 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사 오픈트레이드(대표 고용기)에서 펀딩 캠페인을 진행하여 펀딩 성공률 132%에 도달하였으며, 목표금액인 3천만원을 넘어섰다.
라플라스는 지분투자 방식으로 펀딩자금 모집 캠페인을 시작하여, 27여명의 개인 투자자로부터 총 3천9백만원의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하였다.
라플라스는 분리가 가능한 기능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여행과 취미활동에 적합한 유니크한 가방을 제조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라플라스의 조용호 대표는 “ 라플라스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지지하며, 펀딩에 동참해준 오픈트레이드 투자자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홈쇼핑 채널 및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등에 브랜드 런칭 및 적극적 파트너쉽 개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시장 진출 강화 및 라플라스의 도약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라플라스는 오픈트레이드의 타임라인과 OpenIR 행사를 통해 투자자에게 제품의 차별적 역량에 어필하고 성장과정을 공유하며 96명의 관심투자자를 확보 할 수 있었으며. 라플라스의 성장스토리와 차별적 가치를 지켜보던 개인투자자들은 라플라스를 응원하며 그 중 27명의 개인 투자자는 라플라스 펀딩에 동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