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이벤트

잡플래닛-직방-비트, ‘2030 세대 필수 애플리케이션’ 공동 마케팅 진행

unnamed (1)

잡플래닛’, ‘직방’, ‘비트가 20일부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기업 평가 소셜미디어 잡플래닛과 전월세 부동산 정보서비스 직방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비트는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채널을 활용해 서로의 앱을 함께 홍보한다.

잡플래닛과 직방비트는 ‘2030 세대 필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라는 콘셉트 아래, ‘세가지 앱만 있으면 소개팅에서 승률이 99%’, ‘직장과 거주지감성(음악세 분야의 최적화된 개인화 서비스’ 등의 캐치프레이즈로 이용자들을에게 다가간다.

잡플래닛은 직장인과 취업준비생기업이 함께 만드는 프리미엄 기업 정보 소셜 미디어로구인 구직 시장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다해당 기업에 근무 중이거나근무한 임직원이 작성한 솔직한 내부 평가를 바탕으로 취업에 필요한 알짜 정보를 제공한다. 2014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해, 2015년 7월 현재 월간 사용자는 300만명누적 기업 리뷰와 정보는 50만 건 이상매일 평균 2000건 이상 리뷰가 등록되고 있다.

직방은 전월세 부동산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2012 1월 서비스 개시한 이래 누적다운로드수 800이용자수 900만명에 달하며 부동산 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직방은 지난달에 임대인이 공인중개업소에 들릴 필요 없이 애플리케이션()으로 방 정보를 등록할 수 있는 공실제로 방 내놓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가고 있다

비트는 광고기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지난달 출시 15개월만에 400만 회원을 돌파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선곡 고민 없이 누구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비트는 최근 주간 톱 40 차트 방송을 시작하며 동영상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는 등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스타트업

직방, 적자폭 30% 감소로 실적 개선 신호…1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스타트업

호갱노노, 매물 개수·지역 제한 없는 ‘아파트BASIC’ 구독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클로봇, 프리윌린, 위코멧, 휴스파인, 직방, 케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