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시너지 … 코워킹스페이스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
스타트업이 겪는 어려운 문제 중 하나가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다.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사업장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이런 스타트업에게 대안이 되는 것이 코워킹스페이스다.
그중에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비즈니스 카페 형태로 운영되는 곳으로 (예비)스타트업의 소통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공간 제공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간이다. 100% 회원제로 운영되며 별도의 보증금 없이 1개월(15만원) 단위로 원하는 기간만큼 멤버십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3개월, 6개월 등 기간에 맞춰 할인된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에 등록한 회원은 커피/허브차 무제한 이용, 물품보관함 제공, 월 2만원 상당의 OA서비스 제공, 랩실 무료 대관 (하루 3시간), 디바이스랩 무료 이용, 마이크임팩트 스쿨 쿠폰 5만원 권, 클라이언트 3시간 무료 입장 등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멤버십 회원은 버츄얼서비스(사업장 주소지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석할 수 있다.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멤버십 회원들과 지속적인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 더욱 견고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