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진고수를 찾는다 … 프라이머, 엔턴십 8기 모집 개시

국내 대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대표: 권도균)는 8월 29일부터 예비, 초기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엔턴십 8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2010년부터 시작된 프라이머 엔턴십은 기업가(Entrepreneur)와 인턴십(Internship)의 합성어로 예비, 초기기업가를 대상으로 약 2개월 간 진행되는 창업실습 프로그램이다.

프라이머는 2015년부터 엔턴십을 1부와 2부로 나누어, 1부에서는 예비,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실습 교육을 하고, 2부에서는 이들중 우수팀을 선발하여 투자하고, 개별멘토링 및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2015년 상반기에 진행된 7기 엔턴십에서는 클래스픽, 원모먼트, 김메리 등 10개 팀이 선발되어 프라이머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8기 엔턴십에는 권도균(이니시스 창업자), 이기하(Sazze 창업자), 배기홍(Strong Ventures 공동대표), 존 남(Strong Ventures 공동대표) 등의 선배 창업가들이 멘토로 참가하여 후배 창업가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권도균 대표는 “9월 부터 프라이머 시즌4가 시작되는데,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 육성하는 프라이머의 미션에는 변함이 없다. 시즌4부터는 매년 30-40개의 초기 스타트업에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엔턴십 참가 신청은 8월 29일부터 9월 20일까지 Startuplab에서 할 수 있다. 예비/초기 창업자가 대상으로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다.

프라이머는 2010년 부터 온오프믹스, 스타일쉐어, 마이리얼트립 등 현재까지 40개 이상의 초기 스타트업에 투자, 육성해오고 있으며, 투자한 기업중 번개장터, 위트스튜디오, 몬캐스트, 텔레톡비 등 4개사를 엑싯(exit)한 바 있다.

Web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프라이머 ‘스텔스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벤트 스타트업

‘미래를 품은 이름들’ 프라이머 25기 데모데이에서

이벤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스타트업 지원 확대…VC·AC와 협력해 ‘로켓런처’ 강화

투자

핀테크 스타트업 ‘데일리페이’, 프리A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