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걸스인텍 한국지부, 할로윈 파티 ‘Halloween Girls’ Party’ 개최

12170472_908248035936758_2112593702_n

걸스인텍 코리아(Girls In Tech, Korea)가 할로윈을 맞아 스타트업 종사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 ‘Halloween Girls’ Party’ 가 10월 22일 저녁 7시 역삼동 디캠프(D.camp)에서 열린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테크 분야의 여성들이 직접 기획 및 진행을 하며, 디캠프와 온오프믹스 등 스타트업계의 후원 및 협찬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와 서클커넥션 이정우 대표가 디제이로 참여하며, 뉴지스탁과 디젤코리아, 라운지에프, 랩노쉬, 뱅주컴퍼니, 아만다, 아이드론, 엔비케이스, 우아한형제들, 웨이웨어러블, 제노플랜, 컴업 등 스타트업이 참여해 잠재 여성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걸스인텍 양보은 매니저는 “재미있는 파티를 통해 스타트업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싶었다. 스타트업계 남녀가 모두 모여 정보교환을 하는 교류의 장 필요할 것 같아 걸스인텍이 준비했다. 특히 할로윈을 맞이하여 재미있는 요소를 많이 가미해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하려 한다.”고 행사 기획의도를 밝혔다.

Halloween Girls’ Party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페이스북, 여성 IT기업가 지원 넓힌다

스타트업 이벤트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밥’과 ‘걸스인텍’은 어떻게 생겨났을까?

이벤트

테크분야 여성 창업가 경진대회 ‘우먼스 피치 나잇 2016 서울’ 참가팀 모집

이벤트

글로벌 걸스인텍, 美서 ‘Catalyst Conference’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