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타임커머스 기업 세일투나잇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및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과 파트너사 제휴를 체결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세일투나잇은 서울, 부산 주요 특급 호텔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해당 호텔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각 호텔별로 조식 서비스, 커피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파크 하얏트 부산은 숙박 고객에게 30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욱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세일투나잇 김성현 대표는 “최근 가치 있는 휴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층의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의 문턱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를 다채롭게 제공해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며 “특히 설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여행과 휴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일투나잇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세일투나잇은 국내 최대 종합타임커머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호텔, 외식, 영화, 공연, 여행 등 일주일 이내 기간의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최저가 요금정책으로 고급 상품을 값싸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16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1,700여개 파트너사를 통해 다채로운 타임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