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의 커리어 경험을 공유, 판매하고 싶은 직장인, 자신의 미래가 고민 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에 한창인 취준생이 눈여겨 볼만한 서비스가 등장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경험을 팔아 볼 수는 없을까?”, “다른 사람들은 어떤 커리어를 쌓아 가고 있을까?” 수요자와 공급자가 가지고 있는 이 두가지 질문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커리어 경험 플랫폼 ‘리드미(LeadMe)’가 베타오픈 되었다.
리드미는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자신의 커리어 경험 (이하 에피소드)을 유/무료로 판매할 수 있게 하고, 이렇게 발행된 에피소드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웹에서 회자되는 정보들과는 다르게 실제 커리어 경험을 볼 수 있는 것이다.
개발사인 레이즈지엘에스는 리드미 서비스 베타오픈 후 가입회원 4천명을 넘기고 있으며,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한다. 또한 가치있는 경험을 구매하는 것에 사용자들이 인색하지 않다고 부연했다.
레이즈지엘에스는 향후 에피소드 작성 시 불러오기 기능을 추가하여 에피소드 발행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 밝혔다.



![[스타트업 탐방] 오후 5시, 자리는 비었지만 일은 계속되는 회사… 하이퍼커넥트 DSCF6818](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DSCF6818-150x150.jpg)
![[BLT칼럼] 엔젤투자의 3가지 즐거움 1114b3aee2b12](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1114b3aee2b12-150x150.png)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스타벅스 중국 사업 지분 60% 매각 20230510_133701](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20230510_133701-150x150.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