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케이벤처스(BIK Ventures)에서 타임파이 캘린더 서비스를 출시했다.
타임파이 캘린더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성, 보안성, 그리고 젊은 감각이다.
우선 타임파이 캘린더는 편리한 뷰는 기본이며, 다른 달력들과의 연동도 터치 한번으로 해결되게 끔 서비스가 제공되어있다. 더불어 기존 캘린더 어플들과는 다른 유저들과의 약속 시간 잡기까지 한 플랫폼에서 해결을 하게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단톡방이나 전화로 해결해야했던 약속시간잡기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것이다.
또한 타임파이 캘린더는 보안적으로 불편하였던 문제들 해결하고 있다. 여럿이 만날 시간을 정할때도, 서로의 일정을 공개하지 않고, 다같이 되는 시간만 보여준다.
타임파이 캘린더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하고 개인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디자인과 대화로 약속시간 잡기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솔루션이다.
비아이케이벤처스 관계자는 “달력 서비스를 쓰지 않는 사람들도 손쉽게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 어릴적 누구나 써봤을 시간계획표에서 영감을 얻어 독자적인 UI/UX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타임파이 캘린더는 출시 3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정 관리” 및 “캘린더” 부문에서 1위와 핫이슈앱으로 선정되었며, 아이폰에서도 얼마 전 출시되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