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셀프뷰티, 좋아요 누르면 상품 정보 보내주는 ‘#onl 쇼핑정보’ 론칭

oneul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셀프뷰티’가 지난 9일 개인별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오늘샵(이하 #onl) 쇼핑정보’를 론칭했다. #onl 쇼핑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한 사진에 포함된 상품의 정보를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SNS 콘텐츠에 포함된 상품 정보를 알고 싶을 때 작성자에게 댓글로 문의해야 했다. 이는 실제 구매가 이뤄지는 시간을 지연시킨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셀프뷰티가 선보인 #onl 쇼핑정보 서비스는 ‘좋아요’만 누르면 관련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셀프뷰티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가입할 때 #onl 쇼핑정보 수신에 체크를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서비스 신청 후 ‘onl.do’링크가 있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맞춤 쇼핑 정보를 문자나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셀프뷰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셀프뷰티는 지난 2013년 모바일 콘텐츠 스타트업 시드페이퍼(대표 조영진)가 론칭한 서비스로 케이큐브벤쳐스로부터 5억원의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아마존에서 빛난 여성 기업인, 특유의 비즈니스 감성으로 해외 시장 공략

ALL TECH KOREA 글로벌

Seedpaper Launches Mobile App for Self Beauty, Beauty Mentoring Service

스타트업

시드페이퍼, 뷰티 콘텐츠 서비스 ‘셀프뷰티’ 모바일 앱 정식 출시

스타트업 투자

케이큐브벤처스, 모바일 콘텐츠 회사 ‘시드페이퍼’에 5억 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