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가 POS기기로 … 니더 – 스페컴 맞손
단기일거리 매칭 플랫폼 서비스 ‘급구’를 운영 중인 ㈜니더(대표 신현식,이지훈)는 지불결제 토털 솔루션 전문기업 ㈜스페컴(대표 이재현)과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급구는 구인과 관련된 일부기능을 스페컴의 가맹점 POS기기와 연동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로 스페컴은 구인기능이 추가된 최초의 POS기기 시스템 제공은 물론, 전국 대리점 망을 활용한 체계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급구는 스페컴의 전국 8만개 가맹 점을 확보함으로써 전국 서비스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 할 수 있게 되었다.
신현식 니더 공동대표는 “스페컴 가맹점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이번 제후로 급구 서비스가 고도화되고 급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거라 본다. 특히 급구 구직회원들의 전국서비스에 대한 갈망을 해소 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급구는 단기일거리 매칭 플랫폼 서비스로 2015년 12월 정식버전을 출시, 운영 중에 있다. 급구는 급하게 인력을 필요로 하는 자영업자와 대학생, 주부, 휴직인력을 빠르게 연결시켜 주는 앱 서비스로 매칭속도가 빨라 호평을 받고있다.
급구는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올 9월 전국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