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브랫빌리지, 광주,부산 지역에 닥터하우스 서비스 론칭

1533b0d8-ed69-4624-8703-b947667d967b

O2O 홈케어 서비스 ‘닥터하우스’를 운영 중인 브랫빌리지(대표 방성민)가 8월1일 광주와 부산에 서비스를 론칭한다. 기존에 서울, 경기, 인천에만 제공됐던 닥터하우스, 홈스캔 서비스를 광주와 부산에서도 받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닥터하우스는 지역 기반 O2O 홈케어 서비스로 공간을 수리하거나 리폼하고 싶을 때 필요한 기술자와 일대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주거공간은 물론 사무공간, 상업공간 등 공간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닥터하우스는 광주와 부산에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호남, 영남 지역 사무실 설립을 시작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두 지역 서비스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닥터하우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브랫빌리지 방성민 대표는 “이번에 설립한 광주, 부산 사무실을 전남, 경남 지역의 주요 거점으로 삼아 신속한 고객 서비스에 주력함으로서 사무실 설립을 전국 단위로 차차 넓혀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초 새롭게 론칭한 홈스캔 서비스는 500여 가지의 체크리스트 개발을 완료하고, 공인중개사와 새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 광주와 부산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터하우스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브랫빌리지, 인테리어 ‘인공지능 서비스 출시

Uncategorized

韓 스타트업 프롬코, 마닐라에 홈 클리닝 서비스 론칭

투자

브랫빌리지, 닥터하우스 시리즈A 투자 마무리

스타트업

브랫빌리지, 홈케어 서비스 ‘홈스캔’ 15일 개시